본문 바로가기
생생연 출판사/고창노인복지관

고창 노인 복지관 12회 복운의 날 행사

by 임광자 2019. 11. 1.

고창 노인 복지관 12회 복운의 날 행사


복지 버스를 타고 복지관 앞에서 내리니 식권과 경품권 추천권을 준다.

경품권은 아는 회원에게 주었다.

몇해전에는 입장할 때 기념품을 주었지만 아마도 재작년부터인가 기념품을 입장할 때 주면 다 가버려서 행사가 끝나고 나누어 주는 것 같다.

 

기념식이 시작되기 전에 행사 주변을 둘러 보았다.

녹차도 마시고 한과도 먹었다.











행사장에 천막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 거다.







듣기 좋은 소리로 진행된 1부를 구경하고 점심 먹고 집에 그냥 왔다.

2부는 진행자의 소리가 너무 커서 듣기 괴로워 사진도 못 찍고 구경도 못했다.

2부는 복지관 프로그램 회원들이 여러 부서에서 진행하여 재미 있을 것 같았지만

나는 큰 소리를 들으면 너무 괴로워서 구경 할 수 없었다.

다음부터는 이런 행사는 참석 할 수 없을 것 같다.

나는 작은 소리는 잘 들으나 큰 소리는 귀와 머리가 괴로워서 듣지 못해 귀를 막고 듣는다.

사진도 멀리서 찍었다. 가까이 가면 시끄러우니까...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