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연 짓기

동쪽 부엌 도시가스 개통하다.

by 임광자 2016. 8. 23.

동쪽 부엌 도시가스 개통하다.

 

 

생생연 일층에는 부엌이 사무실 현관과 동쪽 숙직실에 각각 하나씩 있어 둘이다. 처음에는 서북쪽에 있는 도시가스 계량기에서 동쪽 부엌까지의 거리가 너무 멀어 비용이 많이 들어갈 것 같아 하지 않았다가 일단 서남쪽의 보일러실로 가는 배관 공사가 끝나고보니 거리가 짧아지고 시공사인 흥진에너지에서 싸게 해주어서 동쪽부엌에도 하게 되었다. -흥진에너지 고맙습니다.- 

 

 

 

 

일층 보일러는 심야전기 보일러를 그대로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가스보일러로 교체할 생각으로 배관만 해 놓았다. 

 

이층은 배관공사는 끝냈으나 기름이 많이 남아 있어 떨어지면 도시가스 보일러로 바꾼다.

 

이층은 2017년 2월 7일에 도시가스 개통하고 2017년 2월 13일 가스 보일러실 만들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